봉고3 픽미
봉고3 : KCM모터스
올해 여름은 유난히도 따뜻한것 같습니다.
다만 미세먼지가 말썽이라 기관지를 조심하셔야 할텐데요.
이제는 벌써 황금돼지의 해인 2019년 1월입니다.
오늘은 봉고3 1톤트럭 관련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진은 봉고3 가 아닌 포터지만, 뭐 비슷한 차량이니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ㅎ
자 오늘은, 최대 675mm가 연장된 봉고3 1톤트럭 관련 포스팅입니다!
언론에서도 주목하는 봉고3 1톤트럭 연장차량 전문!
KCM모터스를 소개합니다.
2013년 회사 설립 축간거리 연장업체 원조
2015년 기업&기업 회사 기술력 소개
2017년 양희은 싱글벙글쇼 라디오 광고 로 소개
2018년 YTN TV광고 전격 방영
국내 최초로 1톤 소형 상용 트럭의 축간거리를 연장하여
1톤 롱바디 트럭을 개발한 자동차 회사입니다.
작년에 예상보다 수입이 좀 적었다면,
올해는 KCM모터스의 크기가 달라진 봉고3 1톤트럭 차량을 이용하셔서
2019년 한해 작년보다 훨씬 많이 벌어봅시당!
오늘은 봉고3, 그리고 이를 개량한 봉고3 1톤트럭 차량을 소개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잘나가는 차량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국민적으로 인기 있는 가성비 세단인 아반떼? 가성비 좋은 레이나 티코 같은 경형 차량?
아닙니다. 국내 내수 판매량 1위는 포터2 입니다.
일반적인 생각으로는 승용차들의 판매량이 높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양한 상업, 운송, 적재 분야에서 활용도가 특출나게 좋은 봉고3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분명 기존의 봉고3와 크게 달라진 봉고3 1톤트럭이 보이실겁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봐왔던 그 봉고3 1톤트럭의 크기가 아니라는걸
확연히 두 눈으로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적재함이 무척 길어졌는데요!
사실 이 확장된 봉고3 1톤트럭 차량이 출시 된지는 무려 5년이나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모르셔서 운송업에서 손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많이 안타깝습니다.
이 봉고3 1톤트럭은 보시는 것과 같이 봉고3가 베이스입니다.
(사진은 포터지만 봉고도 일맥상통합니다.)
기존의 봉고3 1톤트럭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불만, 건의사항 중 가장 많고, 간절한 부분은 바로
적재함이 조금만 더 컷으면 하는 부분이 가장 많이 있었는데요.
그동안의 봉고3 1톤트럭의 경우는 적재함이 좀 작아서 불편했는데요,
한 번 운행하면 될 분량을 어쩔 수 없이 두 번 운행해야 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상황이 오면 정말 시간도 아깝고, 기름값도 아깝죠.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입니다.
그런 고충들을 해결하기 위해 적재함이 연장된 봉고3 1톤트럭 차량이 제작되었습니다!
정말 운송업계, 포터2나 봉고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이렇게 크기가 확연하게 달라진, 적재함이 더욱 더 커진 봉고3 1톤트럭 차량을 보시면서
가장 궁금한점이 있으다면 아마도, 혹시나, 설마! 불법개조가 아닌가 하는 사항일 것입니다.
불법적재함 개조 때문에 벌금을 물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당연한 염려입니다.
하지만 이 봉고3 1톤트럭 차량은 각종 전시회 등에 참여했던 차량으로
불법개조 차량이었다면 당연히 전시회 등에 참여하지 못하였겠지요.
국토교통부에서 공식적으로 형식 승인을 받아 제작되는 봉고3 1톤트럭 차량입니다.
다만, 주문제작형식으로 출고되며 미리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현대 및 기아 자동차에서 기본차량을 다시 차량제조 공장으로
받아 다시 적재함을 더 크게 개량하여 판매되는 차량입니다.
때문에 본 봉고3 1톤트럭 차량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이미지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들을 찬찬히 봐 보시면 차량의 프레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하시기에도 프레임을 연장한 것을 자세히 보실 수 있는데요.
다리나 교량 연결 방식으로 채택되어 오랜시간 검증 받은
트러스공법으로 차주의 불안감 없이 안전하게 설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사용 중인 프레임보다 강도가 약 3배 이상 더 높은
아토스80 이라는 재질을 사용하여 연장 하였기 때문에
그만큼 내구성은 일반 차량의 그것보다 훨씬 튼튼하다고 보실 수가 있겠죠.
여기서 잘아시는 분들의 경우 프레임을 연장하면서 자연스럽게 축간거리
(앞바퀴 와 뒷바퀴 사이)가 늘어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아실겁니다.
무려 510mm 정도가 늘어나는데요.
이렇게 축간거리가 늘어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펠라 샤프트와
머플러의 경우 사용이 불가능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KCM모터스 본사에서 다년간 연구, 개발하여
기존에 있던 것을 용접, 개량하여 사용하는 것이 아닌
안전하게 새로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봉고3 1톤트럭의 바디를 연장하고 나면
도대체 적재함은 어느정도나 늘어 난 것인가?
이게 가장 중요하고 궁금해 하실 사항이실텐데요,
간단하게 수치로 확인이 가능하게 비교해드립니다.
일반 더블캡 기준으로 2185 * 1630 * 355 (장 폭 고)입니다.
kcm모터스 에서 나오는 더블캡 차량은 2860 * 1630 * 355 ( 장 폭 고) 로
빠렛트 2개 적재가 가능합니다.
최대 675mm 가 늘어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길이가 늘어나면 짐을 더욱 많이 적재할 수 있음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아까 잠깐 언급했던 기존 봉고3 1톤트럭의 아쉬웠던 점 중 가장 큰 부분은
적재함이 작은경우 한 번이면 될 것을 두 번 운행해야하는 것을 거론했었지요?
이처럼 우수하게 개량된 KCM모터스의 봉고3 1톤트럭 차량으로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는 운행으로 시간절약 및 기름 값 절약까지
체감하실 수 있고 시간이 절약되면서 다른 일도 더 많이 할 수 있기에
참 여러 가지로 큰 이득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봉고3 1톤트럭 차량의 내부는 전혀 달라지는게 없고 바디연장과
적재함만 더 큰사이즈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 봉고3 1톤트럭의 디자인은 그대로입니다.
모든 연장된 봉고3 1톤트럭 차량은 주문 제작이기 때문에
KCM모터스의 담당자와 자세한 상담 후 결정하시면 되구요.
국토교통부 승인을 받아 제작한 후에도
도로교통 안전공단에서까지 안전검사를 통과한 차량으로 등록하여
고객에게 인도 되는 프로세스 입니다.
때문에 염려가 될 수 있는 차량검사를 받으실 때에도
전혀 문제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적재함이 늘어난 봉고3 1톤트럭 차량을 만나보셨습니다!
바로 일명(통칭) 롱바디트럭입니다.
롱바디트럭 하면 KCM모터스의 김태현 부장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것저것 장점을 설명하다보니 너무 두서없이 설명을 한 것 같은데요.
더 궁금하신 분들, 또는 차량 예약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문의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