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드그랑프리 정보

평택 청룡동 경복궁 수라상 C~

거짐 한달만이죠? 모처럼 공장이 일찍 마감하는 바람에 부모님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평택시 청룡동에 위치한 경복궁 한정식집 입니다.

생긴지 얼마되지않은 한정식집 입니다. 한번도 가보지 않아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건물부터 세련되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세차 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내일 비가 온다고 하네요 ;;;

 

메뉴판 입니다. 기본 19000원 부터 50000원 까지 수라상 A-B-C-D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수라상 C를 선택 하였습니다.

와인도 판매를 하네요 ^^

 

여기는 생수가 지급이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생수지급이 되는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모든식당이 물통을 많이 사용하는데 솔직히 맨날 닦는것도 아니고 쓰고나면 그냥 다시 물 채워넣는것을 보았는데 ...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호박죽이 먼저 나오고 열무김치와 샐러드가 나옵니다.

호박죽은 제가 안좋아하기 때문에 패스하고 샐러드와 열무김치 맛을 봅니다.

열무김치를 먹으니까 소면이 생각이 나네요 ... 소면 풀어서 호로록! 하면 아주 맛있을듯합니다.

 

 

문어? 인것같았는데 제가 지금 교정중이라서 안먹으려고 했는데 딱딱하지도 않고 나름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전병까지 클리어 했네요! 전병 맛있습니다.

 

잡채가 나오고 연어도 나오고 광어인지 우럭인지 ...;; 잘 모르겠어요 ...ㅋㅋ

회는 아무래도 횟집이 아니다 보니까 그냥 쏘쏘 합니다 ...ㅎㅎ

 

떡갈비와 크림파스타 입니다.

떡갈비가 정말 따뜻하게 나와서 제일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크림파스타도 막 심하게 느끼하지 않고 좋네요.

 

낙지볶음과 칠리새우 입니다.

낙지볶음 나쁘지 않았어요. 밥이랑 먹고싶었는데 계속 손이가다 보니까 다먹게 되었어요 ...ㅎㅎ

칠리새우도 맛있었습니다.

 

전복인가? 했는데 버섯탕수육 이라고 하네요 ..ㅎㅎ

소갈비 인데 부드럽고 고기도 질기지 않아서 만족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짜네요 ...

 

생선구이는 모르고 먹다가 깜박해서 찍었습니다 ... 무슨생선인지를 못들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반찬류들 나오면서 식사 준비가 되네요.

 

된장찌개 나오고 양념게장이 나왔습니다!!

양념게장 속이 꽉차고 아주 크네요 ㅎㅎ 부모님께서 게장을 안좋아하셔서 저 혼자 다먹었어요...;;ㅋㅋ

 

돌솥밥이 아닌 스뎅밥이라고 해야하나요 ??

밥 양이 조금 적은거 말고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먹은 청룡동맛집 경복궁 후기였습니다!

 

'월드그랑프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에 좋은 음식  (0) 2020.05.19
신장에 좋은 음식  (0) 2020.05.19
고혈압에 좋은 음식  (0) 2020.05.19
당뇨에 좋은 음식  (0) 2020.05.19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0) 202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