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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그랑프리 정보

초장축 1톤트럭 + 쇼바

초장축 1톤트럭 + 쇼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장축 1톤트럭 및 이에 장착가능한

안전적인 운행을 위해 꼭 필요한 차량 쇼바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KCM 모터스에서 주문제작, 출고 가능한 초장축 봉고3 1톤트럭은

기존 일반 포터2 차량의 길이에 비해 최대 675mm가 연장될수 있는데요.

늘어난 적재함으로 유류비 절감, 운송비 상승등의 효과로

이미 많은 차주분들이 출차한 획기적인 모델입니다.

포터2를 이용한 운송수입이 예상보다 적으시다면,

적재함을 연장한 초장축 1톤트럭을 고려하시면 큰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은 의외로 포터2, 봉고3 등의

1톤트럭 운송 차량입니다.

일반적으로 승용차들의 판매량이 높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양한 운송, 상업 분야에서 활용도가 특출난 포터2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kcm모터스의 적재함 연장 차량이 더욱 큰 인기를 얻고있죠.

 

 

 

 

 

사진만 보셔도 분명 기존의 1톤트럭 모델과 달리 적재함이 커진 모습이 식별되실겁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봐왔던 그1톤트럭 적재함의 크기가 아니라는걸

확연히 두 눈으로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적재함이 무척 길어졌는데요!

사실 이 확장된 포터 봉고 1톤트럭 적재함 개량 차량이 출시 된지는 몇 년이나 되었는데

아직까지도 모르셔서 손해보시는 분들이 종종 보이셔서 가슴이 아프다는 사실 ㅠ

 

 

 

 

그동안의 포터 및 봉구 등 1톤트럭  차량의 경우는 적재함이 살짝 아쉬웠는데요

한 번 운행하면 될 분량을 어쩔 수 없이 두 번 운행해야 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상황이 오면 정말 시간도 아깝고, 기름값도 아깝죠.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입니다.

그런 고충들을 해결하기 위해 태어난 kcm모터스의 적재함이 연장된 포터2 차량!

정말 운송업계, 포터2나 봉고3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의 희소식입니다.

 

 

 

 

이렇게 크기가 달라진, 적재함이 더욱 커진 초장축 포터2 차량을 보시면서

가장 궁금한점이 있으다면 아마도 불법개조가 아닌가 하는 사항일 것입니다.

불법적재함 개조 때문에 벌금을 물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당연한 염려입니다.

하지만 kcm모터스의 초장축 1톤트럭  각종 전시회 등에 참여했던 차량입니다.

불법개조 차량이었다면 당연히 전시회 등에 참여하지 못하였겠지요.

국토교통부에서 공식적으로 형식 승인을 받아 제작되는 1톤트럭 적재함 개량 차량입니다.

 

 

 

 

다만, 미리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현대 및 기아 자동차에서 기본차량을 다시 차량제조 공장으로

받아 다시 적재함을 더 크게 개량하여 판매되는 차량입니다.

때문에 본 초장축 1톤트럭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이미지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에서도 주목하는 KCM모터스를 방문해주세요!

2013년 회사 설립 축간거리 연장업체 원조

2015년 기업&기업 회사 기술력 소개

2017년 양희은 싱글벙글쇼 라디오 광고 로 소개

2018 YTN TV광고 전격 방영

 

 

 

 

 

위 사진들을 찬찬히 봐 보시면 차량의 프레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하시기에도 프레임을 연장한 것을 자세히 보실 수 있는데요.

다리나 교량 연결 방식으로 채택되어 오랜시간 검증 받은

트러스공법으로 차주의 불안감 없이 안전하게 설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사용 중인 프레임보다 강도가 약 3배 이상 더 높은

아토스80 이라는 재질을 사용하여 연장 하였기 때문에

그만큼 내구성은 일반 차량보다 훨씬 튼튼하다고 보실 수가 있겠죠.

 

 

 

 

 

 

 

여기서 잘아시는 분들의 경우 프레임을 연장하면서 자연스럽게 축간거리

(앞바퀴 와 뒷바퀴 사이)가 늘어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아실겁니다.

무려 510mm 정도가 늘어나는데요.

이렇게 축간거리가 늘어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펠라 샤프트와

머플러의 경우 사용이 불가능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KCM모터스 본사에서 다년간 연구, 개발하여

기존에 있던 것을 용접, 개량하여 사용하는 것이 아닌

안전하게 새로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포터 및 봉구 등 1톤트럭 기본모델의 바디를 연장하고 나면

도대체 적재함은 어느정도나 늘어 난 것인가?

이게 가장 중요하고 궁금해 하실 사항이실텐데요,

간단하게 수치로 확인이 가능하게 비교해드립니다.

일반 더블캡 기준으로 2185 * 1630 * 355 (장 폭 고)입니다.

kcm모터스 에서 나오는 더블캡 차량은 2860 * 1630 * 355 ( 장 폭 고) 

빠렛트 2개 적재가 가능합니다.

최대 675mm 가 늘어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길이가 늘어나면 짐을 더욱 많이 적재할 수 있음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아까 잠깐 언급했던 기존 초장축 1톤트럭 아쉬웠던 점 중 가장 큰 부분은

적재함이 작은경우 한 번이면 될 것을 두 번 운행해야하는 것을 거론했었지요?

이처럼 우수하게 개량된 KCM모터스의 초장축 포터2 적재함 개량 차량으로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는 운행으로 시간절약 및 기름 값 절약까지

체감하실 수 있고 시간이 절약되면서 다른 일도 더 많이 할 수 있기에

참 여러 가지로 큰 이득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국토교통부 승인을 받아 제작한 후에도 도로교통 안전공단에서까지

안전검사를 통과한 차량으로 등록하여 고객에게 인도 되는 프로세스 입니다.

때문에 염려가 될 수 있는 차량검사를 받으실 때에도 전혀 문제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장축 1톤트럭의 내부 인테리어는 전혀 달라지는게 없고 바디연장과

적재함만 더 큰사이즈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 초장축 포터2 적재함 개량차량의 디자인은 그대로입니다.

다만 모두 주문제작을 통해 출고가 되기 때문에

KCM모터스의 담당자와 자세한 상담 후 결정하시면 되구요.

 

 

 

 

 

 

지금까지 kcm모터스의 적재함이 늘어난 초장축 1톤트럭을 만나보셨습니다!

바로 일명(통칭) 롱바디트럭입니다. 롱바디트럭 하면 KCM모터스의 김태현 부장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것저것 장점을 설명하다보니 너무 두서없이 설명을 한 것 같은데요.

더 궁금하신 분들, 또는 차량 예약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문의주세요

 

 

 

 

 

또한 kcm모터스에는 초장축 1톤트럭 제작외에도

안정적인 운행을 가능케하는 쇼바, 그중에서도 가스식과 유압식의 장점만을 취합한

신개념 쇼바인 '애쇼'도 전국 대리점을 통해 장착 시공이 가능합니다.

가파른 언덕길, 경사가 심한 코너, 방지턱, 과속, 과적재 등으로

주행길이 늘 조마조마하셨던 분들이라면 간단한 '애쇼' 장착으로

놀라운 주행능력 향상을 체감해보실 수 있으니 포터2, 봉고3등을 비롯한

트럭 차주라면 꼭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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