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드그랑프리 정보

한국야쿠르트 레알밥도둑

한국야쿠르트 레알밥도둑

 

 

  

요즘 날도 춥고 입맛도 없고~ 이럴 때 매콤한거 딱 먹어주면 좋은데

제가 요리 실력이 형편 없어서 종종 이용하는게 있는데요~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프레시 밀키트 입니다!

솔직히 요리 하려면 주재료 외에 부재료도 많이 사야되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있어서

저한테은 이런 요리키트가 더 경제적이고 편하더라구요~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는 정성을 담은 신선간편식으로

계량에 맞춰 신선하게 손질된 재료와 친절한 쿠킹 레시피가 들어 있는 간편요리세트 입니다!

덕분에 누구나 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죠!

 

 

그 중 제가 자주 이용하는게 있는데요

바로 돼지고기 짜글이키트 입니다!

매콤한 감칠맛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밥도둑!

 

 

칼칼한 국물에 쫀득한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를 듬뿍 넣어 자작하게 끓이기만 하면 되는데요~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최고 입니다~ 가끔씩 밤에 야식으로 먹기도 해요!!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는 이렇게 재료가 포장되어 있는데요

레시피만 보고 따라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쉽죠?



 



간단하게 뎁혀서 먹는 즉석식품이 아니라 재료가 들어 있는 키트 이기 때문에

요리를 하고 싶은데 재료 손질이 어렵거나 계량을 못하시는분,

요리에 감이 전혀 없으신 분들이 이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게다가 유명 셰프들의 레시피이기 때문에 맛도 물론 보장되구요~

아이들이나 어른들 입맛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

홈페이지에 보시면 돼지고기짜글이키트 외에 더 많은 제품들이 있으니

입맛에 따라 드시고 싶은 요리를 골라 드시면 될 듯 합니다!

 

 

오늘 저녁은 돼지고기짜글이키트를 먹어야 겠네요!

 

 

 


 



------------------------------------------------------

블로그 홍보글 발췌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메뉴는 다들 결정하셨어요? :)

매일 오늘 뭐먹지~ 하며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먹방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아직 요리가 서툰 새댁인 저 똘토리가 요즘 정말

애용하고 있는 잇츠온 정기배송 서비스로 이번엔 돼지 짜글이만드는법을 마스터했답니다. +_+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정기배송을 이용하면

냉동되지 않은 신선한 재료들을 손질해서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집까지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해주세요! :)

 

잇츠온의 쿠킹박스 이름이 프레시밀키트거든요! ㅎㅎㅎ

꽤 다양한 쿠킹박스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날짜에 요리를 주문해두면

그 날짜에 맞춰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송해주시니 한 달 치 요리도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어서

맞벌이 부부나 저처럼 살림에 서툰 새댁에게 제격이에요!

집들이 준비할 때도 넘 좋구요.

 


 

이제껏 저는 양식이나 중식 위주로 주문했던 거 같아서

이번엔 돼지고기 짜글이 키트를 주문해봤어요.

2~3인분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이라 한 끼 요리로 제격이랍니다.

 

돼지고기 짜글이 키트는 난이도 별 1! 정말 쉬워요!!!

조리시간은 20분 정도 소요되는데 뭐가 어려운 게 아니라

짜글이를 끓이는 시간이 좀 필요하더라고요. 저기서 15분은 거의 냄비에 끓이는 시간 ㅋㅋㅋ

 

 

 

짜글이만드는법 복잡하지 않게

정말 쉽게 만들 수 있는 잇츠온 프레시밀키트.

재료도 이렇게 다 손질해서 잘라서 개별 포장으로 오니까 제가 준비할 건 정말 1도 없어요!

 

 

돼지고기 250g과 청양고추, 애호박, 양파, 대파와

그리고 짜글이만드는법에서 가장 중요한 짜글이 소스까지!

생각보다 재료도 간편하고, 만드는 법도 간편해서 저녁 밥반찬으로 딱인 메뉴더라고요.

 

레시피 가이드도 동봉되어 있어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요리에 취미가 없어도~ 워낙 똥손이라 요리에 자신이 없어도 괜찮아요.

잇츠온 프레시밀키트만 있다면 100% 무조건 성공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하다 보면 요리에 점점 흥미도 생기고 자신감도 붙어서 요리 실력도 쑥쑥 늘어날 것 같은 느낌! ><

 

오늘 제가 준비할 건 키친타월과 냄비 2가지뿐이네요.

나머지 재료는 프레시밀키트에 들어있는 걸로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

아 물 400ml도 준비해주세용!

 


 

돼지고기 짜글이 만드는법

 

 

프레시밀키트는 이름처럼 프레시하게 오기 때문에

고기도 다 냉장상태로 온답니다!

그래서 배송받고 가급적이면 1~2일내로 만들어드셔야 신선한 재료 상태 그대로로 즐기실 수 있어요.

 

돼지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제거해주세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오기 때문에 따로 썰어줄 필요는 없답니다.

 

그리고 돼지고기에 짜글이 소스를 넣어서 버무려주기!

더 깊은 맛을 즐기시고 싶다면

짜글이 소스에 버무린 후 20분 정도 숙성시키면 더 진하고 싶은 맛이 난다는 것은 꿀팁이랍니다.

숙성하지 않고 바로 조리해도 맛있으니 걱정마세용 ㅋㅋㅋ

 

 

그리고 냄비에 돼지고기를 넣고

중불에서 3분 정도 볶아주세요. 저는 잠시 딴짓했더니 고기가 살짝 눌렀는데

탄 맛이 나거나 하진 않았어요! ㅋㅋ 그래도 여러분은 꼭 ㅠㅠ

조리 시엔 다른데 눈 돌리지 마세용..ㅋㅋㅋㅋ

 

 

손질된 양파. 애호박, 대파도 다 넣어주고 청양고추도 넣어주시는데요.

청양고추는 기호에 따라 조절해서 넣어주시는 게 좋겠죠?

매운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저 양의 반만 넣으니 살짝 매콤한 게 딱이더라고요.

더 넣었음 제 입맛에는 너무 매웠을 것 같아요!

 


 

레시피 가이드에는 채소랑 물이랑 다 함께 넣고 끓이라 되어 있는데

저는 고기랑 같이 한 번 더 볶고 끓여주는 게 맛있을 거 같아서

가볍게 버무려주듯이 한 번 더 볶아줬어요. :)

 


 

냄비에 물 400ml를 넣어주고 끓여주세요.

이대로 15분 이상 강불에서 잘 끓여주시기만 하면 돼지고기 짜글이 만드는 법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ㅋㅋㅋ 진짜 쉬움 ㅋㅋㅋ 농담아니구 초등학생도 만들 수 있을 정도에요!

 

 

강불에서 15분 이상 끓여주면 국물이 졸아들면서

자작하게 되거든요. 그러면 불을 끄고 맛난 밥을 퍼서 밥 먹을 준비를 하면 됩니다. :)

국물의 정도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돼지고기 짜글이 양념장 어렵게 만들 필요 없이

소스가 다 완성돼서 오니까 라면 끓이는 것만큼 쉽더라구요. ㅎㅎ


 

 

돼지고기 짜글이와 함께 차려본 오늘의 밥상 :)

하얀 흰쌀밥과 돼지고기 짜글이는 정말 최강의 조합 아닌가요!

저 사실 짜글이 처음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만들어져서 매우 기뻤습니다 ㅠㅠ

 

 

항상 국이나 찌개가 먹고 싶은데

아직 살림 초보라 이런 요리들 만들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더라고요.

근데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정기배송 이용하면서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다양한 요리들을 해먹을 수 있어서 넘넘 즐겁답니다. :)

 

 

 

진짜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짜글이!

살짝 비개가 붙은 돼지고기가 더 맛있는 거 아시죠? ㅋㅋㅋㅋ

애호박과 양파, 파까지 들어가서 야채의 단맛도 은은히 베어 나고

매콤한 짜글이 국물이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 양을 조절해서 넣어주시면

좀 더 얼큰하고 칼칼한 돼지고지 짜글이를 맛볼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받는 날 청양고추 듬뿍 넣고 매콤한 거 먹고 싶을 때 정말 제격이에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짜글이라 ㅋㅋㅋ 어른들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을 맛이랍니다.

 

 

 

짜글이는 자고로 밥에 비벼 먹어야 제맛이죠!

자작한 국물과 건더기를 듬뿍 밥 위에 올려서 슥슥 비벼 먹으면

사실 다른 반찬 필요 없이 밥이 술술 넘어가요~ ㅎㅎㅎ

 

 

돼지고기도 가득 들어있고.

달달한 애호박, 양파까지 듬뿍 들어있어서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싶은 날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대표 요리라고 생각되는데요.

 

 

날씨가 추운날에 뜨근하고 매콤하게 집 밥 제대로 먹고 싶다면

돼지고기 짜글이 키트로 한상 뚝딱 차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