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드그랑프리 정보

갤럭시노트10 겟

갤럭시노트10 겟

 

안녕하세요 :D 우리는챔피언 블로그지기 호야입니다!

여러분들 축하해주세여!!ㅎㅎ

이번에 갤럭시노트10플러스로 핸드폰 바꿨어요!!+_+

갤럭시노트10플러스로 바꾸기 전에 갤럭시노트8 사용하고 있었는데

화면 잔상, 번인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구용!!

특히 하얀 배경의 네이버에 들어가면 잔상, 번인이 너무 선명하게 보여서

수리센터가서 고칠려고 했는데 퇴근하구 집에 오면 수리 센터는 영업시간이

종료되서 이용할 수가 없더라구용….

 

마침 약정기간도 끝났구 해서 갤럭시노트10플러스 알아봤습니당!!

S펜의 마술봉 기능도 좋지만 아우라글로우라는 색이 CD

뒷면과 똑같이 나와서 빛에 따라 반사되는 색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던데 저는 오히려 극극호였어여!ㅎㅎ

갤럭시노트10플러스 혹시 구매 출처에 대해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까봐

포스팅 시작에 앞서 좌표 알려드릴게여!!

제가 갤럭시노트10플러스 구매한 곳은 RG폰이구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RG폰 친추 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당!

 

갤럭시노트10플러스 가격 비교하기 click

http://rgpon.com

 

RG폰

RG폰

rgpon.com

 

 

 

 

 

 

자 그럼 본격적으로 갤럭시노트10플러스 솔직 구매 후기 시작해볼게여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노트10플러스는 전작과 다르게 S시리즈처럼

6.3인치 갤럭시노트10 일반모델과 6.8인치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상위 모델

2가지로 출시됐어요! 갤럭시노트10 일반모델은 256GB로만

출시 됐구 갤럭시노트10플러스 상위모델은 256GB

512GB 중에 선택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용량이 크면 더 비싸다는 사실!!

그래서 저는 갤럭시노트10플러스 256GB로 선택했어요!!

 

 

 

갤럭시노트10플러스의 색상은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블랙, 아우라 화이트

아우라 핑크로 출시 됐구

통신사마다 차별화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SK의 경우 아우라블루가 있구

KT는 아우라 레드가 있어요!! 근대 저는 보자마자 아우라 글로우가 너무 예뻐서

고민 없이 갤럭시노트10 아우라 글로우로 바로 선택했어여!!ㅎㅎ

 

 

 

 

자 보시는 사진이 갤럭시노트10플러스의 구성품인데요!!

보시면 핸드폰 충전기, C타입 변환기, C타입 전용 이어폰 등이 들어있어요!!

이번에 갤럭시노트10의 쓸데없는 버튼을 최소화 하면서 3.5mm 이어폰 단자가

사라지고 C젠더 이어폰으로 바뀌었습니당!!ㅎㅎ

(다른 것들은 기존 시리즈들이랑 비슷한 구성품인데

갤럭시노트10으로 바뀌면서 이어폰만 달라졌습니당

 

설명서도 있는데 저는 그냥 보지도 않고 넣었어요ㅋㅋㅋ)

 

 

 

 

갤럭시노트10플러스의 또 하나의 장점을 꼽자면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독일의 규격 인증기관인 VDE로부터 DCI-P3 색영역

100% 컬러불륨 인증을 받았더라구용!!

이 기능은 주변 환경의 밝기에 상관없이 선명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는 걸 말합니다!!

그리고 최대 1200니트의 밝기로 밝음과 어둠이 극대화 시켜주어

노트10으로 유튜브 동영상 시청시 몰입감을 높여줍니당ㅎㅎ

 

 

 

 

 

 

갤럭시노트10 디스플레이는 6.3인치 인니티피O 아몰레드이구요~

해상도는 2280x1440 입니당ㅎㅎ

제가 구매한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6.8인치 인피니티O 아몰레드, 해상도는 3040x1440인데

갤럭시노트10이랑 갤럭시노트10 플러스랑 숫자로 봣을때는 0.5인치 밖에

차이가 안나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꽤 차이가 큽니당.

 

 

 

 

갤럭시노트10 메모리는 8GB 메모리(RAM)이구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12GB 메모리(RAM) 입니당 둘차이 4GB차이가 있구영

단지 크기만 차이잇는게 아니라 이런 성능에서도 갤럭시노트10이랑 갤럭시노트10 플러스랑

차이가 있답니당.

 

 

 

배터리는 갤럭시노트10 3500mAh구 갤럭시노트10플러스는 위에서 말씀 드린 것 처럼

기기 자체가 더 크다보니깐 4300mAh800mAh차이가 나여 이정도면 그냥

저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모델로 선택했던 이유가 2가지인데

디스플레이 크기랑 이런 배터리 용량 차이 때문이거든여

갤럭시노트10은 배터리 지속시간도 좋지만 아무래도 큰거 썻을때가 좀더

든든하잖아요 ㅎㅎ 배터리 한 30% 남앗다고 하면 저는 뭔가 불안합니당 ㅠㅠ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10플러스의 장점이 너무 많아서

이야기는 여기서 끝내구 갤럭시노트10플러스 구매 후기 2탄으로

돌아와서 더 적을 테니 그때까지만 기다려주세여!!ㅎㅎ

그리구 위에도 언급했지만 혹시나 궁금해 하실분들을 위해

한번 더 남겨드릴게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창 RG폰 친추

후에 실시간 상담 받아보시면 됩니다!!

자 그럼 저는 이만 들어가보겠습니다!!